[윈도우 창 PIP 변환] Always PIP - 1.0.0 release

2021. 6. 28. 08:38Always PIP

반응형

Always PIP 는 실행중인 윈도우 창을 강제로 PIP모드로 변환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.

 

- PIP 특성 상 PIP를 이용하여 키보드 제어는 불가능 합니다.

- 그렇기 때문에 제가 만든 PIP는, PIP를 클릭하면 PIP로 보여지고있는 원래의 프로세스에 포커스를 주기 때문에 키보드 제어가 가능합니다.

  + 정확히 말하면 PIP에서 원래 프로세스에 포커스를 주고있기 때문에, 제어는 원본 프로세스가 하고있지만,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PIP로 제어하는것 처럼 보입니다

 

해당 프로그램의 버그가 발생시 추후 업데이트에서 수정될 예정입니다.

 

※ 중요 필독 ( 읽지 않았을 시, 생긴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 )

- 해당 프로그램으로 인하여 모든 불이익은 책임 지지 않습니다.

- mr-doosun.tistory.com이 아닌 다른 곳에서 다운 받을 경우 악성바이러스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- 해당 프로그램을 mr-doosun.tistory.com 이 아닌 다른 곳에서 다운 받아, 생긴 불이익은 책임 지지 않습니다.


※ 해당 프로그램은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.

 

아래 스크린샷은 Always PIP 실행 시켰을때 스크린샷 입니다.

아래는 시연 영상입니다. (테스트는 메이플스토리를 활용하여 진행하였습니다.)

다운로드

Password : mr-doosun

 

- PIP로 변환할 윈도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- WidthHeight 값을 조절하여 PIP의 크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(원본 해상도의 비율과 설정 값의 비율이 다를경우 PIP 화면이 깨질 수 있습니다.)

- [?] 버튼도움말 입니다.

(블로그로 이동합니다.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.)

- START 버튼을 설정된 값에 따라 PIP 모드가 실행 됩니다.

- 해당 프로그램은 후원을 받고 있으며 후원금은 추후 프로그램의 업데이트에 사용됩니다.


사용하다가 만약,

 

- PIP 종료 후 원래 윈도우 창의 해상도가 안돌아 온다면 윈도우 창을 내린후 다시 올려보세요

- 원래 윈도우 창이 투명해져서 안보인다면, PIP를 다시 실행한 후, PIP를 종료 해보세요. (또는 창을 껐다 키셔두 됩니다.)

 

반응형